[부동산 속 세상 이야기] 124회, 지금 집을 사야 할까? (1)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부동산·금융 [부동산 속 세상 이야기] 124회, 지금 집을 사야 할까? (1)

페이지 정보

본문

주택 시장에서 적절한 시간을 맞추려고 할 때 압도당하는 느낌이 든다면, 당신만이 그런 것은 아니다. 기회가 온 듯 보이지만, 지금은 집을 사기에 좋은 시기가 아닌 것 같고, 덥거나 꽁꽁 얼어붙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경제 상황에 관계없이 살 곳은 필요하다. 지금처럼 어려운 부동산시장에서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새 집에 얼마를 쓸 수 있을까?

당연해 보이지만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집을 살 여유가 있는지 여부이다. 경제성은 처음 주택 구입자들이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라고 보아야 한다. 물론 인플레이션이 오늘날의 경제생활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돈이 충분한지 여부를 가장 중요한 요소에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집을 구입하기로 결정하면 즉시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새 집 목록을 검색하고 싶은 충동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주택 구입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새 주택을 살펴보는 것이 아니라 재정을 살펴보는 것이다. 소득 대비 부채 비율과 신용 점수를 고려해야 한다. 그들에게 여전히 일이 필요하다면 부채를 줄이고 신용 점수를 높이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신용이 깨끗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마라.

뛰어난 모기지 브로커는 숫자를 실행할 수 있는 모든 계획을 수립할 것이다. 모기지 브로커가 당신의 신용을 살펴보고 당신의 고금리 신용 카드를 갚으면 당신의 신용 점수가 올라갈 것이며, 보다 나은 자격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인플레이션, 수리 및 유틸리티 비용도 예산에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는데, 전 세계적으로 생활비가 상승함에 따라 모든 사람의 예산은 점점 더 빠듯 해지고 있다. 즉, 자신에게 현실적이어야 한다. 주택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단지 모기지론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새 집을 사야 할 때를 결정하라.

다음은 대부분의 월스트리트 경제학자들이 여러분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아무도 시장이 100% 정확도로 어떻게 변할지 예측할 수 없다. 그것은 시장 타이밍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당신이 살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복잡한 시장에서 구매한다는 것은 때때로 타협을 의미한다. 예산과 사용 가능한 주택 공급이 서로 상충할 수 있다. 즉, 완벽한 주택을 찾기 위해 구매하려는 지역과 대기 시간의 경계를 확장해야 할 수 있다. 얼마를 감당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숫자 게임이다.

하지만 구매할 준비가 된 시점을 아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주택 구입이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당신의 가족은 확장되고 있는데, 당신의 침실 2개짜리 아파트는 감당하지 못하고 있다.
2.        집세 비용은 모기지론에 지불하는 비용과 비슷하다.
3.        장기적인 안정성을 찾고 있다.
4.        당신은 주택 소유를 통한 장기적인 심리적 안정 구축에 관심이 있다.
5.        당신은 약속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구매 과정에 기꺼이 시간과 인내심을 바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디스타임
5505A 4TH STREET SE. Calgary AB T2H1K8
TEL. 403.804.0961 | E-MAIL. 1995@thistime.ca
Copyright © 디스타임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