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구직 경쟁 치열: 보안 직종에 수천 명 몰려, 경제 전망은 점차 밝아질 전망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캐나다 구직 경쟁 치열: 보안 직종에 수천 명 몰려, 경제 전망은 점차 밝아질 전망

페이지 정보

본문

캐나다에서 구직자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경쟁의 심화는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현상은 보안 직종에서의 엄청난 경쟁률 이다.

BC주에서는 보안 관련 직종에 대해 500명 이상에서 무려 11,5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는 사례가 보고 되었다.

이는 현재 구직 시장의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캐나다의 경제 상황도 구직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캐나다 컨퍼런스 보드의 리처드 포브스 경제수석에 따르면, 2023년에는 이자율의 지속적인 상승과 함께 직업 전망이 크게 감소 하였다.

이는 고용 시장의 둔화로 이어졌고, 이는 곧 취업 공석률의 감소와 신규 채용의 주저로 이어져 구직자들에게 더 적은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구직 시장의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포브스 수석은 구직자들에게 계속해서 노력할 것을 권장한다.

그는 현대의 기술을 활용하면 일자리에 지원하는 과정이 예전보다 훨씬 쉬워졌다고 지적했다.

또한, 경제가 회복되고 이자율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후반기에는 노동 시장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더불어, 이민자 수의 증가는 인구 성장을 유지시키고 숙련된 노동력의 유입을 통해 더 많은 일자리 창출과 투자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전망은 캐나다 경제와 노동 시장에 긍정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으며, 구직자들에게는 계속해서 기회를 탐색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함을 상기 시킨다.

비록 현재는 구직 활동이 어렵고 경쟁이 치열할 수 있지만, 경제의 회복과 함께 더 많은 기회가 생길 것으로 보인다.

교차로

8f58b32324c7ddc5f9d86a803b991d7e_1710950850_306.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디스타임
5505A 4TH STREET SE. Calgary AB T2H1K8
TEL. 403.804.0961 | E-MAIL. 1995@thistime.ca
Copyright © 디스타임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