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 사기꾼 송창후 1탄. 사진 > 미주토크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미주토크

이 섹션에 올리는 글은 애리조나,애트란타,보스톤,캘거리/에드먼튼,캐롤리나,시카고,콜로라도 스프링스,달라스,덴버,플로리다,휴스턴,메네소타,필라데피아,샌프란시스코,,토론토,밴쿠버,버지니아,와싱턴DC 총 18개 미주 지역에 동시 개제 됩니다 

엘에이 사기꾼 송창후 1탄. 사진

페이지 정보

본문

55b21ddb0f358bfe93629997dbfec361_1672191047_3713.jpg
 

글쓴이: 제보부탁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팜스프링,엘에이에서  사기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송창후(가명 카터, 현재는 안소니로 활동중, 1979년생)에 대한 제보를 부탁드리려고 글을 올립니다.
송창후는 한국에서 사기를 치면서 입에도 올리기 힘든 다른 더러운 범죄로 조사를 받던중 미국으로 도피하였고 도피사실을 알게된 사기 피해자 분들이 송창후와 와이프 유수*(1977년생) 를 같이 고소를 하여 현재 기소중지 상태이고 한국 피해자분들의 피해금액은 십수억대 입니다. 당시에 와이프 유수* 은 송창후와 공범으로 둘 사이에 아이셋이 있고 현재는 헤어진 상태지만 한국 피해자분들은 유수*(룸싸롱근무) 또한 같이 잡히길 바라고 계십니다.
현재 송창후(불체)는  리버사이드에서 김미*(식당근무) 과 동거중이며 김미* 과 그녀의 오빠도 같이 사기행각을 벌이고 있는중인데 정확히 확인되면 김미*또한 사진 공개 하겠습니다. 미국으로 도망쳐온 송창후는 교회(팜스프링한인감리교회)를  다니면서 친분을 만들고 또 다른 사기범죄를 저지르고 현재까지 진행중입니다. 미국에서 송창후에게 사기당한 피해자분들은 정확히 확인된건만 십수명이고 수십만불에 달합니다. 미국에서의 사기유형은 천차만별입니다. 투자(빨래방,대마초),이민투자(영주권),크레딧,자동차,융자등 피해입은 분들의 상황에따라 온갖 감언이설로 다양한 형태로 저지르고 있습니다. 뭔가 이상함을 감지하고 돈을 돌려달라고 요구를 하면 온갖 쌍욕을 한후 한동안 잠수를 타고 피해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접촉하여 울기도하고 자살하겠다는 말과 함께 니 돈은 얼마라도 돌려주겠다는 식으로 피해자분들을 흔들어 놓는데 이런방식 또한 송창후의 전형적인 사기수법중 하나로 한국 피해자분들에게도 똑같이 반복적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바로 어제도 그런일이 있었습니다.
송창후의 모든 실체를 아시는분들은 그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전부 거짓이고 진실은 1도 없다고 하십니다.
저는 엘에이에서 피해입은 피해자중 한명이고 미국에서 피해입으신분들과 한국피해자분들은 서로 소통중인 상태입니다. 안타까운 일은 미국에서 송창후에게 사기피해를 입으신 분들중 몇분이 본인들의 돈을 돌려 받고자 계속해서 새로운 사람들을 송창후에게 소개시키며 피해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입니다. 피해자이면서 가해자인 그분들의 인포 또한 이곳에 공유할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단 한분이라도 이글을 읽으시고 송창후에게 속아서 피해입으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고 한국의 피해자 분들은 송창후의 미국에서의 추방을 간절히 원하고 계십니다. 수년동안 한국의 피해자분들은 정신적,육체적 고통에 하루하루 버티고 계시고 차마 글로도 올릴수 없는 상황인 분들도 있습니다. 저 또한 피해자이지만 그 분들의 심정을 헤아리기도 힘듭니다. 미국의 피해자들은 송창후가 체포후 중범죄로 처벌받아 절대 풀려나는 일 없이 꼭 한국으로 추방 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증거를 수집하였고 계속 진행 중에 있습니다.

송창후와 그의 현재 동거녀 김미*을 아시는분들, 혹 또 다른 피해자분들, 작은 제보라도 송창후 처벌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간절한 마음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는 계속 할 예정이고 반복해서 올리려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3,4사진은 교회에서 찍은것이고 알아보시는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만큼은 모든 피해자분들이 용기내서 움직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의 말씀과 관심과 제보 부탁드립니다.

jinsan827@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디스타임
5505A 4TH STREET SE. Calgary AB T2H1K8
TEL. 403.804.0961 | E-MAIL. 1995@thistime.ca
Copyright © 디스타임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