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복권 당첨자들이 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해야 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OLG.ca)
언젠가 로또에 당첨되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큰 금액의 체크를 받는 상상을 해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캐나다 로또 당첨자에게는 사진 촬영이 필수이기 때문에 그 순간은 영원히 기록될 것이다.
로또 당첨자가 체크를 들고 찍은 사진을 본적이 있을 것이다. 이 사진들은 단순히 행복한 순간을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캐나다 전역의 복권 회사들이 공유하는 정책의 일부이다.
온타리오 복권 및 게임 공사(Ontario Lottery and Gaming Corporation, OLG)의 미디어 홍보 담당 이사인 토니 비톤티(Tony Bitonti)는 데일리 하이브와의 이메일을 통해 “사진을 찍는 것은 복권 당첨금 지급 선언의 일부입니다. 다른 복권 회사들도 각 기관별로 비슷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비톤티는 매번 올바른 사람에게 올바른 상금을 지급하는 것이 OLG의 목표이며 결과적으로 복권 당첨자의 사진은 당첨금 지급에 관한 기록이자 투명성의 한 형태라고 설명했다.
복권 구매는 대부분 소매점에서 익명으로 이루어진다. 물론 온라인으로 복권을 구매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정보를 등록해야 한다.
누군가가 상금, 특히 10만 달러 이상에 당첨되면 다른 복권 플레이어들은 누가 당첨되었는지, 어디서 복권을 구매했는지 매우 궁금해 한다.
만약 10,000달러 이상의 상금에 당첨이 된다면 사진을 찍거나 제공해야 하므로 사진을 찍을 준비를 미리 해두는 것이 좋다.
온타리오주에서는 당첨자가 온라인으로도 상금을 수령할 수 있다. 1,000달러 이상 당첨자는 온라인으로 양식(티켓 번호, 신분증, 연락처 정보 필요)을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를 첨부하여 상금을 청구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상금 금액에 따라 회사에서 화상 또는 대면 인터뷰 일정을 잡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청구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체크가 해당 주소로 안전하게 배송되거나 은행 계좌로 온라인 이체됩니다."라고 비톤티는 설명한다.
직접 방문을 원하는 경우 당첨자의 교통비는 회사에서 부담하지 않는다. 그러나 많은 상금이 온라인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당첨자는 더 이상 토론토에 있는 OLG 상금 센터에 방문할 필요가 없다.
1,000달러 이상에 당첨된 사람은 사진을 찍는 것 외에도 홍보의 기회를 얻게 된다. "1,000달러 이상 당첨된 모든 정보는 상금이 지급된 후 30일 동안 OLG.ca에 공개됩니다."라고 비톤티는 말한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익명을 유지하기로 한 당첨자는 어떻게 될까? 비톤티에 따르면 이는 당첨자의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고 한다. “이는 사례별로 결정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지만 구체적인 예는 제시하지 않았다. “당첨자를 공개하지 않는 예외는 극히 드뭅니다.”
<뉴스 제공: Daily Hive>
교차로
- 이전글[특별 대담] 기업투자 유치의 달인, 애벗 주지사를 만나다 24.08.12
- 다음글캐나다 복권 당첨자들이 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해야 하는 이유 24.08.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