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도 조사서 테슬라 등 제치고 3위 > 자동차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자동차

모든 광고는 무료 등록 입니다. 

승용차 선호도 조사서 테슬라 등 제치고 3위

페이지 정보

본문

Tel E-mail Year Price $
Model Color Km

애플 전기차 '애플카'가 아직 시장에 나오지도 않았지만 소비자들의 구매 선호도가 높다. 

글로벌 마케팅 회사 스트래티지 비전이 최근 미국에서 신차를 구매한 20만 명을 대상으로 전 세계 45개 자동차 브랜드의 선호도를 조사해 2일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애플차는 단숨에 3위에 올랐다.

자동차 선호도 조사는 스트래티지 비전이 지난 30년간 매년 해오고 있는 조사로, 애플카는 올해 조사 대상에 처음 포함됐다.

자동차 브랜드 구매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중복 응답)의 26%가 애플카를 선택해 일본의 도요타 38%와 혼다 32%의 뒤를 이어 3위를 차지했다.

미국 포드(21%)는 물론, 테슬라(20%)보다도 선호도가 높았다.

특히, 테슬라 소유자의 50% 이상은 미래의 애플카 구매에 대해 '확실히 고려할 것'이라고 답했다.

다만, 아직 차가 생산되지 않은 까닭에 애플카가 어떤 제품인지 '충분히 알지 못한다'는 응답도 34%로 3명 중 1명꼴에 달했다.

스트래티지 비전의 알렉산더 에드워즈 대표는 "애플의 브랜드 인지도와 명성은 현 자동차 제조업체가 대비해야 할 위협적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2014년부터 애플카 사업을 추진하는 특별 프로젝트팀인 '프로젝트 타이탄'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202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디스타임
5505A 4TH STREET SE. Calgary AB T2H1K8
TEL. 403.804.0961 | E-MAIL. 1995@thistime.ca
Copyright © 디스타임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